예약하기

NFL 베팅을 위한 최고의 팁(업데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wevawa
작성일23-12-12 15:30 조회76회 댓글0건

본문

이름(닉네임)  wevawa
주소 []


South Korea / seoul-teukbyeolsi / seoul
휴대폰번호 25464567657
이메일 wevawa6520@lanxi8.com

지난 시즌에 저는 NFL에서 내기를 위한 10 팁을 썼습니다.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조심해, 두 자리 수의 약자들아,

기후예보 확인

그 다음주 월요일 밤 축구를 즐기는 그룹을 조심하세요

손상 보고서에 대한 관심을 갖습니다

"오락" 게임에 주의하세요

"슈퍼볼"에서 도박을 하는 그룹을 고려합니다

시즌 중반 QB 데뷔를 외면하지 마십시오

그 동안 감독들은 미드 시즌 해고 후

난처한 패배를 당하고 있는 뒷그룹들

팀들이 가슴 아픈 패배를 당하는 것을 멀리하세요

 

 

저는 다음 주에 NFL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5개의 추가 포인터를 포함하는 방법으로 이 목록을 대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0년 넘게 NFL에서 내기를 해왔고 제가 아이가 된다는 이유로 수영장과 자기 신념 수영장을 선택하는 데 참여한 사람으로서, 저는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전략을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지금보다 개별적으로 더 많은 경우에 저를 위해 일하기 때문에 아래에서 공유합니다 스포츠토토사이트 .

 

동쪽으로 이동하는 서해안 팀에 반대하는 내기

서해안 팀은 일요일 경기를 위해 동해안으로 관광해야 하는 반면, 시간 차이는 그들의 정신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서해안 팀은 3시간을 잃는 것이 가장 간단하지 않지만, 그 전 주말에 오후 1시에 PT 스포츠를 한 경우, 복구 시간이 더 적을 수 있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만약 동해안 팀이 일요일 오후 1시에 경기를 한다면, 경기는 오후 4시에 종료됩니다. 그러나, 서해안 팀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홈 경기를 위해 오후 4시까지 시작하지 않고 오후 7시에서 8시 사이에 종료됩니다. 여기에 여행 시간, 시차 및 하루의 시간이 그들의 신체에 미칠 영향을 추가하면 불리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베팅에서, 그것은 여러분이 찾을 수 있는 모든 측면을 얻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 중 한 명입니다.

 

페이드 돔 또는 열기 기후 팀이 추위 속에서 경기합니다

팰컨스, 바이킹, 텍사스, 콜트, 세인츠와 같은 팀들은 돔에서 도박을 하고 집에서 웹게임을 개최하는 동안 요소들을 관리하지 않음으로써 이득을 얻습니다. 미니애폴리스에는 눈이 내리고, 뉴올리언스에는 비가 오거나, 바람이 불고 인디에는 날씨가 스포츠에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이 그룹들이 잔인한 게임 상황이 있는 마을로 여행하는 동안 그것들을 퇴색시키는 것이 최우선일 수 있는 이유입니다.

 

12월이 지난 지금, 세인츠 팀이 그린 베이로 가서, 기온이 한자릿수인 상황에서 경기를 해야 하는지, 텍사스 팀이 일기예보에서 눈이 조금 내린다고 언급했던 버팔로를 방문해야 하는지를 상상해 보세요. 돔 팀들은 혹독한 기후 상황에서 경기를 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으며, 게다가 그 점에 대해서도, 더위를 식히는 팀들입니다. 애리조나 글렌데일의 날씨는 카디널스에게는 보통 더운데, 카디널스는 추운 비를 맞으면서 시애틀에서 경기를 추가로 치를지도 모릅니다. 마찬가지로, 램스나 차저스의 경우, 그들은 덴버로 경기를 해야 합니다. 앞선 조언처럼, 지속적으로 기후를 점검하세요. 돔이나 더위를 식히는 팀들이 어떤 75도, 어떤 날씨에서든 경기를 해야 하는 동안, 그렇게 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